2021-10-17

평등한 협의, 상호지원 나눔-피망 포커, 2020년 집단협의회 개최

피망 피망 포커

피망 포커

5월 7일 오후, 피망 포커는 직원의 상호 지원 보험 프로그램 참여를 논의하기 위해 2020년 집단 협의 회의를 개최했습니다. 고용주의 최고 자문 대표이자 피망 포커의 사장인 Liu Xinyi입니다. 피망 포커 노동조합의 직원이자 회장인 Guan Wei, 피망 포커 회원인 Chen Zhenpeng이 회의를 주최했습니다. CPC 피망 포커 위원회와 양측의 자문 대표자들도 회의에 참석했습니다. 피망 포커 인사부 관련 직원들도 참석했습니다.

참석자들은 다음의 연설을 들었습니다.2020년 상하이 근로자 상조보험 프로그램에 상하이 인터내셔널 그룹 피망 포커 참여 제안. 양측은 협의를 거쳐 피망 포커 직원이 프로그램에 참여하도록 승인했습니다.

Liu는 집단 협의가 기업과 직원 간의 중요한 교환 플랫폼일 뿐만 아니라 직원의 합법적인 권리와 이익을 보호하고 2020년 지방자치단체 근로자에 ​​대한 피망 포커의 건전한 발전을 촉진하는 중요한 방법 및 형태라고 언급했습니다. 상조보험은 직원의 의료 및 사고 위험에 대비한 '제2의 방어선'을 구축하는 기본의료보험 제도를 강력히 보완하는 제도로, 보험료를 행정부서, 노동조합, 사업장 직원이 분담하게 된다. 상하이 노동조합 연맹이 요구하는 원칙에 따라 전염병 예방 및 통제 특별 기간에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것은 직원의 생명 안전과 건강 권익을 보호하고 기업과 직원의 공동 구축, 공동 구축을 달성하는 데 긍정적인 의미가 있습니다. 거버넌스와 공유.

직원 상호 지원 보험 프로그램은 모든 직원의 즉각적인 권리와 이익과 관련이 있으며 피망 포커 직원을 질병 및 사고 위험으로부터 더욱 보호할 수 있습니다. 이는 직원의 신체적, 정신적 건강에 대한 피망 포커의 관심과 배려를 보여줍니다. 피망 포커 노조는 피망 포커 계열사에 대한 보험 가입 및 갱신에 대한 현실적 지도를 강화하고, 직원 보장금 지급, 편의 및 표준화 개선 등을 구체적으로 실천할 예정이다. Ma는 피망 포커 직원의 성취감과 만족감을 지속적으로 향상시킨다고 말했습니다.

회의에서는 피망 포커 본사가 민주적 절차를 수행한 후 모든 직원을 위해 보험을 구매해야 한다고 요구했습니다. 피망 포커 자회사는 각자의 상황에 따라 직원이 지방자치단체 근로자 상호 지원 보험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도록 자금을 독립적으로 마련하고 상응하는 민주적 절차를 수행해야 합니다. 필요에 따라 절차를 진행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