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10-17

핀테크 개척에 초점을 맞추고 연합 설립 논의: 피망 뉴 포커, 설립 준비에 관한 내부 세미나 개최

피망 뉴 피망 뉴 포커

피망 뉴 포커

상하이 핀테크 산업 연합(SFIU) 설립을 준비하고 "개방적인 교류, 프론티어 시연, 상생 협력 및 생태 환경"을 목표로 상하이 국제 금융 센터와 상하이 기술 혁신 센터의 통합 개발을 가속화합니다. 혁신"에 맞춰 SFIU 준비 그룹은 일부 공동 발기인의 대표가 참석한 가운데 각각 4월 21일과 29일 오후 상하이 Chengchuang Fintech 산업 단지에서 두 차례의 내부 세미나를 개최했습니다. 피망 뉴 포커의 부사장 겸 최고 투자 책임자인 Zhou Lei와 피망 뉴 포커의 최고 운영 책임자인 Zhong Maojun이 각각 금융 요소 시장을 포함하여 SFIU 회원 기업의 IT 이사, 부서장 또는 혁신 책임자를 소집하고 주최했습니다. 은행 기관, 보험 회사 및 증권 중개인.

SFIU 준비와 상하이 국제 금융 센터 및 혁신 센터 건설에 대한 소개를 들은 후 참석자들은 SFIU가 업계에서 선례를 세웠고 적시에 왔으며 높은 지점에서 시작하여 정확하게 위치를 잡았다고 말했습니다. 그들은 SFIU의 향후 발전에 대해 긍정적인 평가를 내렸고 SFIU의 역할과 공동 혁신을 촉진하는 방법에 대해 원탁 토론을 가졌습니다. 마지막으로 피망 뉴 포커 지도자들은 SFIU 준비에 대한 참석자들의 강력한 지원에 감사를 표하며 피망 뉴 포커가 핀테크에 대한 CPC 상하이 시위원회와 상하이 시 인민 정부의 정책과 준비에 적극적으로 대응하고 관련 작업과 초점을 조정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국제적 시각을 갖춘 산업 협력, 기술 변혁 및 산업 진흥 플랫폼이 되는 것을 목표로 상하이와 장강 삼각주에서 핀테크 산업의 고품질 발전을 지원하고, 상하이 국제 금융 센터의 통합 개발을 주도합니다.

두 번의 내부 세미나를 통해 피망 뉴 포커와 SFIU 준비 그룹은 SFIU 회원 단체의 문제점과 플랫폼 요구 사항을 파악하여 SUIU 창립 계획과 상하이 기술 혁신 구축을 위한 계획을 더욱 개선하기 위한 견고한 기반을 마련했습니다. 센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