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커 하는 법, SPDB를 포함한 3개 금융 기업을 위한 예산 및 최종 결산 업무 개시 회의 개최
12월 12일 오후, 상하이 국제 그룹(포커 하는 법)은 3개 금융 기업인 상하이 푸동 개발 은행(SPDB), 상하이 농촌과 협력하여 2020년 예산 작업 및 2019년 최종 회계 작업에 대한 시작 회의를 열었습니다. 상업은행(SRCB)과 Guotai Junan Securities 포커 하는 법 부회장 겸 CFO인 Ye Jinsong이 회의를 주최했습니다. 상하이시 국유자산 감독관리위원회(SHSASAC)는 재무평가실, 금융기업평가실, 감사감독실 리더, 재무관리부 관련 직원, 포커 하는 법 자본운영부서와 3개 금융회사의 담당 리더 및 부서장입니다.
회의에서 Guan은 SHSASAC가 다음을 발표했다고 언급했습니다.투자기업에 대한 주주의 권리와 책임을 수행하는 포커 하는 법 계획(HGZWCQ [2018] No. 402), 3개 금융회사의 예산 및 결산에 대한 심의 권한과 책임을 SHSASAC에서 포커 하는 법로 이전하기로 올해 포커 하는 법가 이전 책임을 수행했습니다. SHSASAC에서 발표한 문서 번호 402의 요구 사항을 구현하고 파일럿을 촉진하기 위해 처음으로 기업 예산 및 최종 회계에 대한 심의 포커 하는 법의 금융 지주 회사 업무를 검토하고 3개 기업에 대한 통제 프로세스를 점진적으로 개선합니다. 기업 책임자들은 포커 하는 법가 주주의 권리와 책임을 수행할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을 약속하고 예산 및 최종 회계 업무 계획에 동의했습니다. 예산 및 최종 계정 제출과 관련된 시간, 프로세스, 내용 및 기타 문제에 대해 설명합니다.
예산 및 결산 작업에 대한 기대와 요구 사항을 높였습니다. 첫째, 포커 하는 법와 3개 금융 기업은 의사소통을 강화하고, 예산의 합리성과 결산의 신뢰성 및 무결성을 검토하고, 예산 및 결산 작업을 완료해야 합니다. 둘째, 3개 금융기업의 내년 예산은 품질 향상과 이익 증대의 목표를 반영하고 주요 책임과 주요 사업에 대한 인식을 확립하며 상하이 국제 금융 구축이라는 전략적 목표에 집중해야 합니다. 마지막으로, 3개 금융 기업은 '5-in-1' 재무 통제 능력을 더욱 강화하고 위험을 효과적으로 예방하는 기반으로 개발 및 투자 기회를 포착하며 주요 사업의 품질과 이익을 향상하고 공동으로 추진해야 합니다. 상하이 국제 금융 센터 건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