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10-17

한게임 포커, 슈퍼 태풍 '레키마'에 맞서 48시간 방어에 총력을 기울이다

한게임 한게임 포커

수퍼 태풍 "레키마"가 8월 9일부터 11일까지 폭풍우와 함께 상륙했습니다. 상하이 기상청이 태풍 황색 경보를 발령한 8월 9일 오후 1시부터 상하이가 경보를 해제한 8월 11일 오전 6시까지 40시간 이상 동안, 상하이 인터내셔널 그룹(한게임 포커)은 어려움을 두려워하지 않고 안전 관리에 대한 책임을 다하며 엄격한 조치를 취하고 연대하며 총력을 다했습니다. 태풍을 방어하기 위해.

한게임 포커 황색 경보 발령

한게임 포커는 슈퍼 방어를 위한 CPC 상하이 시 위원회와 상하이 시 인민 정부의 요구 사항에 따라 8월 9일 아침에 태풍 방어를 위해 총력을 기울였습니다. 태풍 "레키마", 한게임 포커는 태풍 및 홍수 예방에 관한 당위원회 회의를 소집하고 태풍 및 홍수에 대한 중국 상하이 시위원회 및 정부의 지시를 전달했습니다. 태풍 및 홍수 예방에 잘 대비하기 위해 한게임 포커의 태풍 및 홍수 예방 작업을 포괄적으로 배치했습니다.

8월 9일 오후, 한게임 포커의 리더들은 태풍에 대비하여 검사를 실시하고 포괄적인 조치를 취하기 위해 팀을 한게임 포커 자회사의 주요 구역으로 이끌었습니다.

한게임 포커 시스템 가동, 진행 중인 프로젝트에 대한 예방 강화, 잠재적 위험을 실질적으로 제거하기 위한 종합적이고 체계적인 점검 수행, 비상 사태 발생 후 모든 비상 사태에 대비해 모든 안전 관리 직원이 배치된 경비 강화 등 태풍 예방 대응.

최전선에서 한게임 포커 조치를 실행

8월 10일 이른 아침, 태풍 "레키마"가 저장성에 상륙하여 상하이에 끝없는 바람과 폭풍우를 몰고 왔습니다. 그날 한게임 포커의 지도자들과 한게임 포커 자회사의 수장은 비바람을 뚫고 현장으로 향했습니다. The Bund International Building, Golden Bridge Project 등 건설 ​​중인 주요 프로젝트에 대해 한게임 포커 자회사는 검사에 대한 의무 제도를 엄격하게 시행했습니다. 태풍 및 홍수 예방, 태풍 및 홍수 예방의 배치 및 이동을 적법하게 업데이트하고 중요한 시간에 격시간마다 점검하여 적시에 발견된 잠재적 위험을 제거하고 정기적인 무재해 보고 시스템을 구현하여 태풍 및 홍수 예방이 핵심임을 보장합니다. 인력을 배치하고 해당 분야를 적절하게 이끌고, 조직하고, 구현했습니다.

태풍 사전 경보 보고서에 따르면 한게임 포커 자회사의 직원 약 120명이 태풍 및 홍수 예방 근무에 참여했으며 300회 이상 점검했습니다.

한게임 포커

경험 요약, 재개 전 확인 수행

8월 11일 상하이에서 바람과 비가 사라졌습니다. 한게임 포커는 즉시 재개 전 점검을 실시하고 태풍 예방에 대한 교훈을 요약했으며 발견된 허점을 수정하고 워크플로를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장기적 메커니즘을 구성하고 노출된 문제의 원인을 분석했습니다. 이 밖에도 한게임 포커는 태풍 및 홍수 비상 훈련과 계획 실행을 더욱 강화하고 재해 예방 및 구호 역량을 지속적으로 향상시켜 한게임 포커의 운영 안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