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커 하는 법가 중앙 그룹 이념 강의를 개최
9월 20일 오후, 포커 하는 법는 중앙 그룹 이데올로기 강의를 조직하고 상하이 시위원회 당학교 부총장이자 상하이 행정 연구소 부총장인 Zeng Jun 씨를 초대하여 정책을 더욱 강화하는 보고를 하도록 했습니다. 중앙그룹 강연은 CPC 포커 하는 법 위원회 서기 Yu Beihua가 주재하고 당과 간부 등 80명이 넘는 참석자가 참석합니다. CPC 포커 하는 법 위원회가 관리하는 위원, 부장 이상, 포커 하는 법 직원 및 자회사 임원
Zeng Jun은 사상사업의 의의, 사상사업에 대한 전방위적 집중, 사상책임목록 임무 등에 대해 포괄적이고 체계적이며 전문적인 설명을 통해 "사상책임제를 성실히 실시한다"는 보고서를 작성했습니다. 보고서는 특히 포커 하는 법 직원들이 CPC의 이념 작업의 중요성을 더 깊이 이해하고 이념에 대한 작업을 주도하고 관리하며 설명하는 주도권을 확고히 유지해야 한다는 점을 알려줍니다. 각종 사상사업과업을 완수한다.
유베이화는 중국공산당 중앙위원회, 중국공산당 시위원회 및 중국공산당 SASAC 위원회가 항상 사상사업을 중시하고 사상사업의 책임 메커니즘을 이행하기 위한 조치, 규칙 및 책임 목록을 인쇄하고 시행한다고 강조했습니다. 국내외의 복잡한 이념 상황 속에서 포커 하는 법의 간부와 직원들은 보고서를 충분히 연구하고 이해해야 하며, 이념 사업에 대한 책임을 다하고, 이념 안보를 수호하고, 긍정적인 에너지를 전파하고, 시대의 주제를 강조하고, 정치적 입장을 확고히 하고 정치에 대한 식별력을 제고하며 정치에 대한 전반적인 인식과 당의 핵심입장에 대한 인식을 더욱 제고하고 사상과 행동 모두에서 항상 중국공산당 중앙의 정신을 견지하여 포커 하는 법의 개혁과 발전 사업을 위한 조화롭고 안정적인 대내외 환경을 구축하고 탁월한 성과로 CPC 제19차 전국대표대회를 성공적으로 개최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