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en Jun은 한게임 포커 Morgan Asset Management의 글로벌 회장인 Paul Bateman 씨와 그의 대표단을 만났습니다.
10월 17일 오전, JP Morgan Asset Management 글로벌 회장이자 China International Fund Management Co.(CIFM)의 해외 이사인 Paul Bateman 씨, JP Morgan A한게임 포커an Fund의 Jed Laskowitz 전무이사가 방문했습니다. Shanghai International Group(한게임 포커G)의 Shen Jun 회장은 Paul Bateman 회장과 그의 대표단을 만났습니다. 한게임 포커G 부사장 Yang Dehong도 참석했습니다. CIFM 회장 Chen Kaiyuan 씨와 CIFM GM Zhang Shuolin 씨.
먼저, Shen Jun 씨는 Paul Bateman 씨와 Jed Laskowitz 씨를 환영했습니다.. Shen Jun 씨는 비즈니스 운영 측면에서 CIFM의 성과가 상당히 만족스러웠으며 회사가 협력을 강화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습니다. 둘째, JP Morgan과 한게임 포커G가 공동으로 설립한 CIFM은 다른 금융 대기업들과 함께 지속적으로 성과와 경쟁력을 향상시켜 양 당사자 간의 좋은 협력 성과를 보여주고 공유된 전략적 비전을 보여주었습니다. 이를 통해 우리는 협력을 더욱 심화시킬 수 있는 기반과 기반을 마련했습니다. 셋째, 이러한 상황에서 중국(상하이) 자유무역시험구의 핵심 요소는 금융 부문의 시스템 혁신과 금리 자유화였습니다. 그는 JP모건이 중국(상하이) 자유무역시험지역에서 나타나는 기회를 면밀히 주시하고 다른 분야에서도 JP모건과의 협력이 지속적으로 강화되길 바란다고 제안했습니다.
Paul Bateman 씨는 Shen Jun 씨의 의견에 전적으로 동의했습니다. 그는 JP Morgan이 한게임 포커G와의 협력에 높은 중요성을 부여해 왔으며 양측이 향후 협력 분야와 방향에 대한 연구를 시작할 수 있다고 지적했습니다. Mr. Paul은 CIFM의 향후 발전 추진과 관련하여 조기에 참여할수록 기회 포착이 더 쉬워진다는 의견을 갖고 중국(상하이) 자유무역시험지구 출범에 관심을 보였습니다. Bateman은 JP Morgan이 CIFM을 지원하기 위해 글로벌 자원을 동원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또한 재정 한게임 포커부 및 행정 부서의 리더들도 참석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