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2-28
채권 시장 기회 포착, 금융 비용 추가 절감: SSAM, 2022년 1차 회사채 성공적 발행
2월 24일, 상하이국유자산관리유한회사(SSAM)는 2022년에 규모 10억 위안, 만기 3년, 표면이자율 2.95로 1차 회사채를 발행했습니다. %, 저렴한 비용으로 자본을 성공적으로 조달했습니다.
춘절 이전 채권 금리가 역사적으로 낮은 수준이었기 때문에 SSAM은 결연히 회사채 발행 준비에 착수했으며, 장부 기장 반주 전에 미결제 부채 구조 조정을 통해 금융 비용을 더욱 절감할 계획을 세웠습니다. 느슨한 신용 기대로 인해 채권 시장이 급격하게 조정되었으며, SSAM은 긍정적으로 대응하고 안정적으로 운영했으며, 시장을 면밀히 관찰하면서 투자자 기반을 강화하여 은행으로부터 3배의 청약(30억 위안 이상)을 유치했습니다. 장부일에 펀드, 보험사, 증권사 등을 대상으로 시장가치 이하의 회사채를 성공적으로 발행하였습니다.
SSAM의 교차 주기 저비용 장기 부채의 비율을 높이고 미결제 부채의 조달 비용을 더욱 절감한 이번 발행은 SSAM의 활성 부채에 대한 세밀한 관리를 반영하는 또 하나의 SSAM 기본 전략을 강화할 것입니다. "금융 생태계 발전 및 고품질 배분", 자금 조달을 통해 전반적인 전략적 이익을 제공하는 수준을 향상시키고 7 포커 룰를 금융 투자 보유 플랫폼으로 구축하는 데 기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