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4-14

COVID-19와의 전면적인 싸움에서 국영 기업의 책임 수행: 소피텔 상하이 하이랜드, 다른 지역의 상하이 지원 의료팀을 위해 피망 뉴 포커 손님을 수용

상하이에서 코로나19가 발생한 이후 소피텔 상하이 하이랜드는 국영 기업으로서 책임을 다했으며 정부 부처, 피망 뉴 포커 및 그 상위 회사의 요구에 따라 전염병 예방 조치를 진지하게 시행했으며 전염병 퇴치를 위해 헌신했습니다. 직원과 손님의 안전을 위해 전염병에 대한 방어막을 구축하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푸시의 전염병 통제를 돕기 위해 소유주 회사와 호텔의 지도자들은 당원, 리그 회원 및 호텔과 함께 호텔에 머물기로 자원했습니다. 주요 직원은 황푸 문화 관광청, 지역 사회 및 가도가 엄격한 통제 조치를 시행하도록 전폭적으로 지원하고 숙박하는 손님에게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4월 11일 정오에 황푸 문화 관광국은 상하이 웨스틴 번드 센터의 손님을 수용하기 위해 호텔과 협력했습니다. 후자는 다른 지방에서 온 상하이 지원 의료 팀을 위한 공간을 마련하기 위해 긴급하게 필요했기 때문입니다. 심각한 전염병 상황에 따라 호텔은 의무를 이행해야 했습니다. 피망 뉴 포커 지도자와 상급 회사도 지시를 내려 호텔이 전염병 예방에 있어 황푸구 인민 정부를 전폭적으로 지원할 것을 요구했습니다.

소유주 회사의 리더들과 피망 뉴 포커 관리팀을 중심으로 주둔 직원들이 서로 협력하여 분주한 준비에 전념하여 불과 4시간 만에 4개 층의 청소, 설비 및 소독을 마쳤습니다. 60인분 이상의 저녁 식사를 준비하고 리셉션 준비를 완료한 후 Zhou Changqing 부사장의 지휘로 모든 부서의 책임자들이 1층에 모여 다음 제품의 코드 스캔, 점검 및 소독을 대기했습니다. 총지배인 루준(Lu Jun)의 인솔하에 프런트 데스크 직원들이 손님들의 체크인을 도와주었습니다. 오너 회사 총지배인 차이징웨이(Cai Jingwei)가 안전하고 원활한 리셉션을 보장하기 위해 준비 구역과 포인트를 점검하고 점검했습니다.

밤이 되자 손님을 태운 버스가 대거 도착했고 피망 뉴 포커은 코드 스캔, 확인, 화면 캡처, 소독, 등록, 정보 보관 및 서약서 작성 등의 절차를 거친 후 차단문을 열었습니다. 체크인 과정은 번거로웠지만 손님들은 "더 많은 소독제가 우리를 안전하게 지켜줄 것입니다"라고 말하며 피망 뉴 포커의 전염병 예방 조치에 만족했습니다. 일부는 잘 준비된 저녁 식사를 즐겁게 즐기고 객실로 돌아와 휴식을 취하며 피망 뉴 포커에 대한 자신감과 만족감을 보여주었습니다.

피망 뉴 포커이 마지막 손님을 적절하게 배치하고 지역 경찰서에 신고한 후 늦은 밤이었습니다. 작업이 힘들고 집중적이었지만 일부 직원은 반달 동안 피망 뉴 포커에 상주했으며 일부는 심지어 불평하지 않았습니다. 그들은 행동으로 방역을 지원하겠다는 의지와 팀의 힘으로 국영 기업의 직원으로서 책임감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그만큼 최전선에서 전염병을 상대로 완전한 승리를 거두겠습니다!